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 운영시간 / 연체이자 ⓐ to ⓩ

by 이야기 블로그 2 2020. 12. 21.
반응형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정수기 렌탈, 침대 렌탈, 공기청정기 렌탈, 비데 렌탈까지 다양한 렌탈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웅진코웨이입니다.  이곳은 정수기, 침대, 공기청정기, 비데에 한해서는 국내에서 압도적인 브랜드 이미지로 잡고 있습니다. 또 많은 사람들이 정수기나 공기청정기, 비데를 쓴다고 하면 10명중 8명은 웅진코웨이의 상품일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그만큼 많은 고객분들이 불편함도 많을듯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및 웅진코웨이 운영시간과 연체이자등에 대한 정보를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 웅진코웨이 운영시간 체크

웅진코웨이에서는 유선상담과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또 홈페이지 1:1 문의 까지 3가지 유형의 고객센터 상담을 운영하고 있으며,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200 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09~ 18시까지 운영되고 토요일 09~14시 / 공,일요일 09~16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카카오톡 고객센터의 경우는 평일 09~18시까지만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또 카카오톡으로 a/s or 이전 설치 접수 등의 상담 서비스도 가능 합니다. 그러나 카카오톡 상담을 이용시에는 카카오톡 계정 연결 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 웅진코웨이 쿠첸 밥솥의 a/s 접수 방법은 고객센터 1577-2797로 연락하여 접수가 가능합니다. 이전설치 접수는 01번, 제품 사용기간 문의는 03번 코드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2) 웅진코웨이 미납 연체이자 정보

웅진코웨이는 렌탈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신규 주문형식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런 신규 접수의 경우 또는 멤버십을 가입한 경우에 납기 이후 월말이 경과하게 되어서 결제가 이뤄지지 않은 경우 원금 기준으로 2%의 연체 이자가 부과되게 됩니다.

렌탈료는 후불제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소유권이 도래하는 달에 렌탈료는 두번 청구되게 됩니다.  예를 들어 전월인 1일에서 말일까지 사용되어진 금액 그리고 당월 소유권 이전 시점까지 정산된 금액이 청구되는 방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렌탈 상품 소유권 이전 이점은 언제?

렌탈 제품은 5년간 사용되신 후에 제품의 사용자에게 소유권이 이전되게 됩니다. 소유권 이전 되는 부분에 소유권 이전 후에 멤버십 가입 후 저렴한 월회비를 기존과 같이 코디서비스를 받는다거나 신상품을 할인된 금액으로 렌탈해서 사용하실 수 있게 됩니다.

그러나 매트리스 같은 렌탈의 경우는 5년, 6년 두가지 렌탈 기간이 존재하게 됩니다. 그리고 렌탈 기간 종료 후에 기본적 소유권 이 이전 되지는 않게 됩니다. 소유권 이전 부분에 대한 부분으로 5 ~ 10만원 가량을 납부해야 이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좀더 자세한 부분은 웅진코웨이 고객센터를 통하여 상담 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